Back to index page Link to Twitter Link to Facebook Page Link to C/S고객상담실

회사소개

맞춤양복 전문 기업 루이체는 1999년에 설립된 후 좋은디자인, 좋은가격, 좋은품질, 좋은착용감을 추구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제작공정 개선을 이루어 왔습니다.

De Louice System™

디자이너와 고객의 1:1 맞춤 서비스
고객 각각의 개성과 독창적인 스타일 구축
정확한 신체 측정과 높은 품질 완성도
자체 공장에 기반된 허용오차 0.5cm 미만의 품질관리
체계적인 맞춤 공정을 통한 신뢰도 높은 제품 완성 시간관리
지속적인 신규 S/S, F/W Collection에 맞춰 각종 행사 및 이벤트 개최

가맹사업 소개

1999년 창업한 루이체는 국내외 중심상권에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실평수 8-10평의 매장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합니다.
루이체는 자체공장을 보유하여 최고의 품질의 맞춤정장을 생산하고 있읍니다.
루이체는 여러분의 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든든한 가맹사업관리자가 될 것 입니다.

루이체 가맹점의 장점

맞춤 양복시장의 규모가 지속해서 성장하는 가운데, 국내외 루이체 가맹점이 자리를 잡고 발전한 데는 이를 지원하고 관리하는 루이체의 가맹사업관리자로서의 역할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루이체의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도 소자본으로 창업, 운영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의 여러가지 지원(마켓팅, 홍보, 행사)을 하므로써 좀더 원할한 운영을 하실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또한 루이체만의 체촌시스템으로 초보자들도 어려움없이 운영하시도록 해나가고 있습니다.

 궁금한점이나 관련 안내를 원하시면 info@delouice.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

언론소개내용

나만을 위한 품격 높은 맞춤정장
루이체 최용화 대표(패션브랜드부문/ 남성맞춤정장)


“오랜 역사와 높은 품격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루이체는 맞춤복 시장에 새로운 이미지를 불어 넣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루이체(대표 최용화 www.delouice.com)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나만을 위한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다. 15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원단과 고품질의 울 원단을 확보하고 있으며 300종이 넘는 디자인, 단추, 안감 북 등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루이체맞춤정장

특히 각 매장마다 디자이너들이 배치되어 매 시즌 유행하는 스타일을 고객에게 권해주고 있으며 디지털 테일러링 시스템을 개발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사이즈를 디지털화했다. 때문에 여러 디자이너가 직접 사이즈를 재는 것 같은 고감도의 체촌이 가능해졌다.

본사 직영의 자체공장 운영으로 인해 상품의 신속한 공급 및 대량 제품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어떤 브랜드에서도 볼 수 없는 독점 직수입의 원단으로 동일 업종의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현재 5개의 직영점과 9개의 국내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4개)과 미국(2개)에도 대리점을 개설해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여기에 본사와 대리점 간의 윈윈 마케팅 구축 및 AS 보장, 매 시즌 트렌드 경향을 분석해 고객에게 직접 DM을 발송하는 등 맨투맨 밀착 마케팅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디자이너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방문해 옷 치수를 재고 제작해주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최용화 대표는 “자체 공장과 디자이너의 1:1 상담, 세분화되고 체계적인 제작과정, 그리고 전 직원의 전문화 등은 타 업체에서 따라올 수 없는 루이체만의 강점”이라며 “남성복뿐만 아니라 여성 맞춤정장도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와 유행에 민감한 여성을 타깃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며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종우 기자

머니투데이 (2013.08.19)

명품 스타일 맞춤 정장 브랜드 루이체(대표 최용화)가 오는 25일까지 정장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동급 원단의 바지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루이체 관계자는 “직장인 등 정장을 자주 입는 사람들은 바지가 1개쯤 더 필요할 것”이라며 “여름 비수기를 맞아 고객에게 좀 더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루이체 정장은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한 다음 패턴(재단 전 옷의 밑그림)을 제작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완성도가 높은 편이다.